미국생활/일상2018. 11. 9. 22:36


2018. 11. 8


요새 날이 추워 밖에 잘 나가지 못하고 집에서 놀 때가 많지요.. 


사실 따뜻하게 입히고 나가면 되는데 ...(엄마의 귀차니즘..ㅠ_ㅠ)


특히 아빠가 아프고 나서 더 그런 듯해요 ㅠ_ㅠ 


얼마전 책상과 의잘를 사주니 우리 호야 정말 좋아했어요...


우리 호야가 옛날 부터 정말 좋아했던 구슬교구를 책상위에 올려 주었더니


정말 좋아하는 우리 호야 입니다. *^^*




집중하는 거 보이시나요?? 







바닥에서 할 때랑 또 다른 느낌이네요~


집중력이 훨씬 높아요 



이 책상에서 구슬놀이만 20분을 넘게 한 것 같아요~







책상위에 있는 동그라미 장난감들 보이시나요!? 


이게 시계장난감인데...


우리 호야가 시계에 관심 갖기 시작해서 


울 집에 있는 진짜 시계를 줘봤어요~



이렇게 조작하면서 놀이하네요 ㅋㅋㅋㅋ 



너무 귀엽죠?? 


이렇게 조금씩 여러가지 물건에 관심갖기 시작하는 단계인가 봅니다.. 



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