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생활/일상2018. 10. 31. 04:08


2018년 10월 30일


우와~ 벌써 할로윈데이가 다가온다.


작년에 Fran 아주머니께서 호박 만드는 법을 알려주셔서 


올해도 만드려고 계획했지!!


호박은 1주일전에 사놓고 할로윈 하루전에 만듬 ㅜ_ㅜ 


하루전이라도 만드는게 어디냐며 나름 위로 ~ 


자 그럼, 할로윈 준비를 해 볼까낭!? ㅎㅎ




먼저 호박 준비!! 



호박외에 네임펜과 칼만 있음 된다.


비닐장갑도 있음 굳!! 


호박은 튼튼한 걸로 잘 세워질수 있는 반듯한 모양을 구입하는 게 좋다.


우리는 BJ's 에서 5.99 $에 구입


얼마전에 갔더니 1.99에 팔던데.. 상태가 멀쩡한게 없었음 ㅎㅎ 




네임펜으로 얼굴 모양의 틀을 그려준다.



할로윈 분위기낸다고 음악도 할로윈 ㅋㅋㅋ 



우린 이렇게 그림 


작년이랑 똑같아 ㅎㅎㅎ 


꼭지부분을 칼로 잘라준다.



요렇게~ 


호박이 너무 튼튼해서 신랑 좀 고생했음 ㅎㅎ 



이렇게 꼭지 떼어내기!! 



꼭지를 떼어내면 이렇게 호박씨가 보인다.





호박씨를 빼 주는데..


말끔하게 해 주려면 숟가락으로 싹싹 긁는게 좋다.



시간이 없어서 말끔하게는 못함 ㅠㅠ



자 이제 잘드는 칼로 쓱싹 쓱싹 잘라준다.





나도 시도해봄 ^^ 



세모모양 코~ ㅋㅋㅋ 




마지막 입



숟가락으로 마무리 해준다.


그냥 벽을 박박 긁어주면 되는데 나름 어려움



여기까지!!! ㅎㅎㅎ 


이제 호박뚜껑 열어 라이트를 넣어주면 된다.


라이트는 이따가 밤에 넣어서 다시 찍어서 업로드 하기로 ^^ 


이따 다시 올게요~ 


I'll be right back!! 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2018년 10월 30일 밤



달러트리는 사랑입니다.


두개 들어있는게 1불~





이렇게 해 놓으니 정말 미국 답다.


한국가면 또 바빠서 안 할테니 


마지막으로 미국 할로윈을 즐기고 가보자!! *^^* 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