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생활/일상2018. 11. 16. 05:19



2018년 11월 15일


꺄아~ 


여기는 미국 동부 델라웨어 라는 곳입니다.


자고 일어나서 신랑 허리 맛사지 받으러 나가는데


꺄~!!! >_< 



눈이 이렇게나 와있었어요~ 


이건 눈이 아니라.. 우박 같은 !? 엄청 굵은 눈이었어요 ㅎㅎㅎ 


운전해서 20분이나 가야 하는 거리인데 약간 무서웠지만


어떻게요 신랑 허리가 우선인걸 ㅠㅠ 


집에 도착하니 우박같은 눈은 함박눈으로 바뀌어



바닥에 쌓이고 있었어요~


우리집은 1층이라 호야랑 같이 놀기에 좋죠 ^^ 


그래서 기회다 싶어 같이 바깥놀이 하러 나갔죠 ~ ㅎㅎ 




우리 호야 신난 모습 보이시나요!? ㅎㅎㅎㅎㅎ 


이 사진은 무려 작년 호야에요~ ㅋㅋㅋㅋㅋㅋ 


눈에 관심없는거 보이시죠 ~ -_-ㅎㅎ 













아빠가 우리 호야랑 너무 잘 놀아주죠? ㅎㅎ


덕분에 호야도 신났어요~ 





라디에이터는 따뜻한바람이 세게 안나오기 때문에 


히터로 켰더니 손이 금방 녹네요 *^^* 


울 호야 잼났닝!? 


나중에 더 재밌게 놀자 ~ 사랑해용 *^^* 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