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생활/일상2018. 11. 24. 12:28


2018년 11월 20일


여기는!! 


Rohoboth tanger outlet 입니당 *^^* 


Gap에서 호야 옷을 산 후 


애플비스에서 맛난 음식들을 먹으니 기분이 더더욱 좋아진 우리는


coach로 향했답니다!!



신랑이 지난 여름에 챙겨뒀던 쿠폰도 챙겨갔어요~ 


혹시나 우리가 구매를 많이 하게 될까봐~ ㅋㅋㅋㅋ



날이 추웠던 지라 꽁꽁 싸맨 호야~ >_<



자 그럼 출발해 볼까용!? 


사실, 화장품가게도 많이 들르고 옷가게도 많이 들렸는데~ 


가장 오래 머물렀던 코치에서 사진을 찍었답니다!! ^^ 


함께 아울렛 코치 매장 구경하실래요!? ^^





물건들이 전부 70프로 이상 할인을 하기때문에 


정말 인기가 많은 매장이에요~ 







옆에 마이클코어스도 있었는데


마이클코어스보다는 코치가 세일도 많이하고 


저렴해서 저는 좋더라구요 ㅎ 




가방 택에 붙어있는 가격이 ~ 보통 200불 300불 인데요~


거기서 70프로 할인되면 말을 다했죠?? 






이 카드지갑은 작년에 울 신랑 7불주고 산 기억이 있어요~




가격이 정말 장난 아닙니당 ㅎㅎ 



열심히 서치하고 있는 신랑~ 





코치 보고 나오니 벌써 해가졌네요 ㅜ_ㅜ 


밖에 트리가 너무 이뻐서 사진 한방 찍었답니다!! ㅋㅋ


너무 이뿌죵?? 


빨리 집으로 돌아가야겠어요~ 


블랙프라이데이때 더 많은 물건들 가지고 돌아올게요 ㅋㅋㅋ 


그럼 빠잉~ 
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