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생활/일상2018. 9. 22. 15:29

매일 집앞 산책만 하기 지겨워 


호야에게 좀더 드넓은 세상을 보여주기 위해 


바이스 공원 산책을 나갔다.



오늘로 두번째 오는 바이스 공원...


이 곳은 신기한게 놀이터가 2개 있다.


놀이터는 2개 다 퀄리티가 좋고 깨끗하다.


둘다 영아가 써도 될 만큼 어린 아이들을 위한 놀이기구까지 구비되어있다. 짱!!



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못 찍은 이유는.....


남자 무리들이 벤치에 앉아서 나와 호야를 쳐다보고 있어서 무서웠기 때문 ㅠ 


다행이 내가 차에서 내리자 마자 아이들이 몰려와 안심.. 


나는 유리가슴인가봐ㅠ 


폭풍 쫄아서 꺼내지도 못함 -0- 



시간이 지나니 괜찮아짐!!


첫 인상이 조금 무서울 뿐.. 


역시 미국 사람들 정말 좋음 ^^


우리 호야 보면서 이쁘다고 계속 웃어줌 ㅎㅎㅎ 



이제 맘편히 사진을 찍을 수 있겠음 -0- 






아이궁 ~ 


어쩜 이렇게 이쁜 표정을... >_<


고맙다 내 아들 




그저 신나고 즐거움_


호야.. 


호야가 즐거우면 엄마도 즐겁단다 *^^*


보시다 시피..


지금 사진 찍는 곳은 메인 놀이터이고.


가운데 식사할수있는공간 이라고 해야할까? 쉼터 ?? 같은 공간을 사이로 두고 


저 멀리 또 다른 놀이터가 보인다.


한국에서는 놀이터에서 그네가지고 아이들이 많이 싸우는 것을 볼 수 있는데


여기는 그게 없어서 참 좋다. 


그네가 엄청 많아서 좋은것!!! ㅋㅋㅋ


그네 총 7개!! 싸울 필요가 없다!! ㅎㅎㅎ 



가장 좋은건 아기 그네가 있다 ...


한국에선 찾아 볼 수 없는 아기 그네....


안전을 정말 중요시하는것을 느낄수있고


영아도 배려한다는것도 또 하나의 포.인.트 ^^



우리 호야 만족하며 놀지요 *^^* 


바이스 공원 참 좋아요 ~ 굳굳굳 



사진에선 보이지 않는데 


보이는 놀이터 오른쪽으로는 야구장


왼쪽으로는 농구장이 있다.


날씨가 선선해 지면서 사람들이 많이 오는 듯 



호야가 좋아하는 개미 찾는중 



그러나...


이렇게 신나게 뛰어놀고도 집에 안가려는 활기찬 21개월 남자 .... ㅠ_ㅠ


엄마가 자주 못나와서 그런거라고 생각할게...


이제 자주 자주 나오자!? *^^* 


우리 아들 사랑해 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