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생활/일상2018. 10. 4. 03:29

2018년 10월 3일


신랑이 뉴욕 컨퍼런스에서 받은 카드!! 


그 카드로 오늘 지르는 날!! 



우리가 너무나 좋아하는 코스트코로 가기로 함!! 


여기 Newark Delaware 코스트코는 인기가 많다.


아마 택스를 내지 않아서인 것 같음.


그래서 인지 우리가 찜 해 둔것은 일찌감치 동 날 때가 있다.


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crispy 사과는 


Acme, Farmers, Shoprite, Food rion, 심지어 BJ's에서도 팔지 않는다.


코스트코에도 정말 좋은 계절에만 나오는 듯 ㅠ_ㅠ 


우리 가족이 오순도순 맛있게 먹어야 하는 사과이기 때문에


비싸도 사는 편!! 


자, 그럼 호야 주사도 맞았으니 코스트코로 가 볼까나!?!?




들어가면 가장 입구에 보이는 자랑스런 LG TV ㅎㅎㅎㅎ 


가격을 보면 한국보다 훨씬 산걸 알 수가 있다 ^^


우리 가족은 티비를 안 보기 때문에 킵!!


 




너무 이쁜 자작나무 LED 트리~ 


작년 겨울에 친구네 집에 있는 걸 보고 너무 사고 싶었는데~


이것도 한달전부터 고민했었지~ ㅎㅎㅎㅎ


이참에 지르자고 삼 ^^


크리스마스 되면 항상 다 팔려서 미리 사야지 ㅎㅎㅎ




뚜둥!! 포르쉐 전동차!!


한달전부터 신랑이 너무 사고 싶어했던 전동차다~


생일 선물로 호야 사주고 싶었는데.. 비싸서 너무너무 고민했던 ㅠ


공짜 600불로 막 지름!! ㅎㅎㅎㅎ


 막막 지름!! ㅎㅎㅎㅎㅎ 



저렴해서 그런지 벌써 2개 남음 -_- 


좀만 늦음 못살 뻔했어~ ㅎㅎㅎㅎ 



울 아들 좋지!? ㅋㅋㅋ 오늘따라 기분 엄청 좋은 아들~


주사 맞아서 힘들어할 줄 알았는데 


전동차 사서 그런지 아주 기분이 날아가는구나 ㅋㅋㅋㅋ




사과, 계란, 시리얼, 기저귀 까지~ 다 샀다 ^^


이제 살건 다 샀어~


너무 싸서 자주 먹는 코스트코 피자와 핫도그 먹고 가기로 ~ 




맛나 맛나 너무 맛나~ ㅋㅋㅋㅋ 


코스트코 피자가 최고임 ^^ 





그나저나 호야님!! 


왜케 기분이 좋으신건가요 ~ ㅋㅋㅋㅋㅋㅋㅋ


하루종일 싱글벙글 !!



피자를 안좋아하는 우리 호야는 까까랑 뽀로로 음료 시식중 ㅎㅎㅎㅎ


안챙겨왔음 혼날 뻔했어 ㅜㅜ 



뽀로로 음료는 입구가 닫히면 나오질 않는다.


근데 울 호야 자꾸 입구를 닫아버려 ㅠ


해달라고 짜증냄 ㅠ


 그래도 기분좋은 아드님 ^^


자 이제 차에 짐을 넣어볼까!? 


뚜둥!! 뚜둥 ㅠㅠ 


전동차가 너무커 ㅠ 트렁크에 안들어감 ㅠ


결국 카시트를 빼고 넣기로~ ㅎㅎㅎ 


카시트 빼고 신랑 혼자 집에 갔다가 다시 오기로!! 


안전운전해서 다녀오세요~~~ 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그 동안 우리는 코스트코 제대로 구경하기로 함 ㅎㅎ 


안녕? 스노우 맨 ^^






반짝이는 트리 역시 그냥 지나치지 못하지요 ^^



너무 이쁜 리본 ~ 



정리 해달라고 하니 정리도 너무 잘하는 호야^^




우리 호야 너무 이쁘당 ^^


오랜만에 겨울 분위기를 느껴보고자 ^^


영상도 찍어옴~



우리 호야 뭐 보니?? ㅎㅎㅎ


스왈로브스키~


이건 매해 나오는 것 같아~ 


그냥 트리 장식이다





아빠 출발 했다는 소리 듣고~


나갈 준비 함 ^^


우리 호야가 너무 좋아하길래 찍어봄 ㅎㅎㅎ



나오면서 비행기도 보구~


울 호야 오늘 계탔구나 ㅋㅋㅋㅋㅋㅋ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