육아/아들이야기2020. 7. 30. 23:58




8월에 미국에 가야하기 때문에 지호의 돌 사진은 못찍을 것으로 예상된다.


여기 대전에서 8~9개월에 돌사진을 찍었다 ㅜ_ㅜ


지금 생각해보니.. 지호 치아도 안 났다 ;; ㅋㅋㅋ 허허허 ~


그래도 잘 한 결정이었던 것 같음 




하.. 왠일이야... ㅠ_ㅠ 


웃는 사진 진짜 .. 하나도 없음 -_-;; 


낯을 많이 가리는 아이였는지 다시금 떠오르게 만드네 ㅠ_ㅠ 




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터지기 일보직전~ 


지호야 ㅠ_ㅠ


미안해 ~ ㅠ_ㅠ 

너를 힘들게 했구나 ~ 


그래도 남는게 사진이라 ;;


우리 지호 지금 보면 장난꾸러기지만

무진장 무뚝뚝한편


지호 아빠랑 똑같을까봐 무진장 걱정된다 증말 ㅠ_ㅠ 


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