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생활/일상2019. 3. 3. 05:55





안녕하세요 호야맘입니다 :)


제 생일은 1월 18일인데..


이렇게 2달이 지난 3월 2일에 이렇게 생일 블로그를 쓰게 되었네요 ㅠㅠ 


이노무 게으름.. 병입니다 ㅠㅠ


지금 기억나는대로 적어보자면 


생일 전날 또 싸웠네요 ㅋㅋㅋ


말씀드리자면 너무 길어서 말씀은 못드리지만


기분이 서로 안좋은 채로 생일 아침을 맞이하였어요 ㅠ_ㅠ


아침에 저는 또 늦잠을 잡니다...-_- 


그렇게 일어나서 밖에 나왔는데 ...


울 신랑.. 케이크를 짜잔하네요!! *^^*


엄워엄워~


깜짝생파야?? ㅋㅋㅋㅋㅋㅋㅋ


기분좋은 생일 아침입니다!! 


어제 싸운 건 사실 풀리지 않았지만...


그래도 이렇게 깜짝 파티를 해주니 


어찌 아니 풀릴까... ㅋㅋㅋㅋ


고맙소 남표니~ 


1년 잘 보내봅니다아앙~ 
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