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생활/일상2019. 3. 3. 06:05




안녕하세요 호야맘입니다 :)


2015년 6월 13일에 결혼을 한 후 


2016, 2017, 2018 년 모두 새해 다짐을 기록했어요..


종이에 새로운 다짐을 적은 후 꼭 이룰 수 있게 해달라고 


기도하곤 했죠.


신랑이.. 올해는 안하냐고.. 왜 준비안하냐구... ㅠ_ㅠ 


자주 얘기하곤 했는데 귀찮았거든요..


생일날 기분좋은김에 새해 다짐을 적어 보았습니다!! ㅋㅋㅋㅋㅋ





요거는 2016년도 새해 다짐이네요~ 


결혼한지 얼마 안된 파릇파릇한 plan카드네요 ㅋㅋㅋ


지금 이 카드는 한국 시부모님댁에 있답니다~ 


다음 해 1월에 다시 이 종이를 꺼내서 확인하는데요!!


저보다 신랑이 항상 많이 이루더라구요~


성공하기 ... 쉽지 않아요 ㅠ_ㅠ 


생각해보니 ...


2017년에는 지호 키운다고 안썼나봐요 ㅠㅠ


쓴거같은데 ...;; 사진이 없네용



요거는 2018년도 계획이네용 ^^



우리 호야계획이에요~ 


어쩜!! 다 성공했네요~ 


잘 먹고 잘 놀고 잘싸고 건강하죠!! *^^* 


호야 고마워~ 


얼른, 우리 호야가 직접 쓸수 있는 날이 오길~ *^^*



이건 우리 신랑꺼 입니당..


1. 예배 개근하기 ㅋㅋㅋㅋ


한번 빠졌어요 ㅠ 저랑 지호만 개근했네요 


2. 주일저녁 가족과 기도하고 자기 ㅋㅋㅋㅋ


이것도... 흠... 처음엔 잘 하다가 흐지부지 되었죠.


3. 전과목 A - 성공


4. 1달에 책 1권 - 놀기도 바빴네요 -_-


5. 아침 7시전에 일어나서 운동하기 ... 게을렀지요??


6. 방학중 지호 목욕은 아빠가 - 성공


7. 하루 한끼는 가족과 함께 - 성공...... 쩜쩜쩜...... 


올해는 더 분발하자!! 


 

이건 제 꺼네요 ~ 


1. 지호 앞에서 핸드폰 보지 않기

- 정말 어려운 미션이에요...

핸드폰을 안 보니 문제점도 많더라구요ㅠ 


2. 지호 놀이 계획하기 - ㅠㅠ 미안 호야 ㅠ 


3. 새벽기도.. ㅋㅋㅋㅋㅋㅋㅋ

하지도 못할걸 왜 계획했니... -_-


4. 2학기때 도시락 매일 싸주기 - 성공


5. 가계부 매일 쓰기 - 성공


6. 겸손 오래참음으로 매일 지내기 - 신랑이 아니라네요 ㅠㅠ

1월 첫날 설교말씀이 오래참음이었거든요

그래서 써놨던 기억이 있는데... 아니라니 뭐 ㅠㅠ


7. 성경 & 책 매일 읽기...- 게으름병 때문에 



이룬게 별로 없네요 ~ 


그래도 이룬게 몇개라도 있어서 뿌듯해요 ^^ 




자, 이제 2019년 계획을 짜 볼까용??




역시 책상에 앉아있는 모습이 멋지네요!! ㅋㅋㅋ 


공부할때가 제일 멋져~ 공부만 해!! 



아빠가 하던 게임기 만지는 중 -_-


호야가 태어나기 전부터 나중에 크면 같이 게임을 하고 싶다던 신랑....


교육 참 잘 시키네요~ 



열공모드 !! ㅋㅋㅋ 



완성 되었어요~ 



내년에는 디자인을 좀 바꿔봐야겠어용 




2020년 1월에는 다 성공한 사람에게 선물을 줄까봐요



마지막으로 울 호야 컷!! 


기요미~ 끼야~ 
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