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생활/맛집2018. 11. 23. 01:36


2018년 11월 20일


벌써 블랙프라이데이에요~ 


작년에는 랭케스터 텡거아울렛에 다녀왔는데요


르호보쓰 텡거에 있는 아울렛에는 화장품이 있다고 해서 거기로 갔어요. 꺄 ~ 


가장 먼저 Gap에 들러서 지호 옷을 샀더니 


벌써 12시반이네요 -0- ㄷㄷㄷ 


출출 출출~ 


아울렛 앞에는 항상 우리가 사랑하는 apple bee's가 있죠!! 




들어가고 싶은 문구죠 ?? *^^* 


친절친절~ 합니당 



클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이네용~ *^^* 

맛이있는 애플비스로 들어가 볼까용?? ㅎㅎ



울아들은 아직 외식음식을 잘 안먹어요 ㅠㅠ


집에서 밥만 먹는 밥팅이에요ㅠㅠ


작년엔 도시락을 싸서 다녔는데 


그래도 감자튀김은 엄청 좋아해서 감자튀김과 샐러드 립을 주문했어요~ 



애플비스는 아기를 존중해주죠.


이렇게 아기가 놀수있게 종이와 색연필을 제공합니다.


전에는 색연필 부러뜨리더니 


형아 됐다고 이제 제법 그림도 그리네용 ㅎㅎㅎ



가장 먼저 나온 콜라~ 





볼빵빵 호야입니다~



이건 .. 음... 


실패주문이에욤 


호야 먹으라고 스프 주문했거든용 


어니언 스프?? 였는데 


호야가 양파를 좋아해서 주문했건만 


이런 스프일줄은 , ;;


약간 된장국 같은 느낌이에요 


ㅎㅎㅎㅎ 치즈가 올라가있을줄은 -0- ㅎㅎㅎ  




샐러드는.. 완전 맛있습니다 


정말 아삭아삭 스낵이 들어가있어서 


식감도 너무 좋아요~ 


입맛 돋구는데 아주 짱인것같습니다





메인메뉴가 나올동안 이렇게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


미국은 Heinz 케찹이 엄청 유명한것같아요


우리나라는 오뚜기죠 쵝오!!





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당!!


오이갓 너무 맛나용~ 맛나!!



소스가 엄청 맛있어요~ 


스테이크는 참 작기도하죠!? ㅎㅎ 


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어용!! 


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용 


우리 호야 입맛에는 안맞는듯해요 -0- 


또 안먹네요 ㅠㅠ


그래도 브로콜리 먹었어요 ㅋㅋㅋ 그정도면 성공!! 



블프라서 오늘도 아울렛갑니다!! 


조만간 구매한거 쫙~ 올려보도록 할게용!! 


그럼 이만 빠잉~ 
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