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생활/맛집2018. 10. 7. 06:12


2018년 10월 4일 


박물관 관람 후 


기분 좋게 외식!! 


우리 식구는 호야 먹을 거 때문에 


외식을 잘 안하는 편인데~


요새 들어 밥 외에 다른것도 조금씩 먹는 호야를 발견 하고


외식 시도 ^^


다른 주에도 있는지 모르겠지만~


델라웨어에 내가 아는 히바치만 3개인가?? 


인기가 많은 것 같다~ 


맛도 있구 ^^ 그래서 선택!! 




인도사람, 미국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.


사진찍어도 되냐고 여쭤보니 흔쾌히 수락하셔서 


맘껏 찍고~ 맘껏 먹구 옴 ^^



이런 곳에서 울 아들 외에 사진찍는 건 처음이라 ~


후딱후딱 찍느라구 사진 순서가 엉망임.. ㅠ 


이해 부탁함~ ^^



롤이 정말 맛이있다^^


미국에서 먹을 수 없는 사랑의 맛!! 이곳에서 느낄 수 있음!! 




후식은... ㅠ 사실 먹을게 별로 없었음 


과일이 그나마 나았다.





이곳은 아이스크림도 있었다 ㅎㅎ


아이스크림을 못찍었네 -0- 


원래 무한대로 먹어야 하는데 ㅠ 


배불러서 못먹음 ㅠ_ㅠ 



너무너무 맛있겠다~


 고기고기고기~ 







볶음밥하구~ 밥도 있구 


만두에 국 까지 있다 ^^



너무 맛있는데 울 아들은 먹지 않음 





ㅋㅋㅋㅋ 자랑스런 김치도 있다 ^^


먹지는 않았다~ ㅠ 고기 먹느라구 ㅠ 



다 먹어버릴테다~~~~~~~~~~ 


엄빠는 코크 먹고~


호야는 사과 쥬스 시켰는데~




뽀로로가 있었넹 -0-


사과쥬스 시키지말걸ㅠㅠ 흐잉~ 


마니 먹어라잉 ~ 



호야 좋아하는 만두 시식



감자 튀김두 먹구~ ^^




그런데 ..울 호야 엄청 졸려보이네 ㅠ_ㅠ 


벌써 3시 .. 


얼른 차에타서 자자 ㅠ_ㅠ 


오웅~ 


나이가 들었는지~ 


버섯 정말 안좋아하는데 


버섯에 꽂혔다~



이것만 먹구 가자!! ㅎㅎㅎ 


다 먹구 감 ^^


뭔가 건강해 지는 맛이얌~ 


집에서 시도해 봐야징!! ^^


오늘 정말 행복한 하루였다!! 


신랑이 가족에게 시간을 투자해 주니 정말 행복한 시간들이 만들어지는구나 


고마워 내 사랑 


남편, 내 아들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