육아/아들이야기2020. 3. 21. 14:20


2020년 3월 21일..


요새 코로나 때문에 지호가 유치원을 못가서

할아버지께서 지호를 봐주시고 계신다.


지호는 할아버지랑 잘 통하는 이유 때문인지 

할아버지를 너무 좋아한다.


그런데.. 할머니를 별로 안좋아하는 건지...

정이 안드는 건지.. ㅋㅋㅋㅋ


할머니 왈

지호야~ 할머니도 할아버지처럼 조금만 사랑해 주면 안돼??


지호왈..

조금 나중에..... ㅠㅠㅋㅋㅋㅋㅋ

 

하.. ㅋㅋㅋㅋ 어디서 저런말은 배웠는지 ㅋㅋㅋㅋㅋㅋ

할머니가 조금 섭섭했다고 하시는데 

나는 웃겼다 ..


언젠가는 마음을 열겠지 뭐 ~ ㅎㅎㅎ

사람마음을 내가 어떻게 하나ㅜㅜ ㅋㅋㅋㅋㅋ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