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호야맘입니다 :)


오늘도 아침에 늦잠을 잤어요~ 


그래도 신랑 도시락은 잘 챙겨주네요~ 


울 신랑이 저보고 도시락의 달인이라고 ㅋㅋㅋㅋㅋ


7시 40분에 일어나서 


후딱~ 해서 7시 55분에 나갔거든요 ㅋㅋㅋㅋ


저는 세수도 안하고 만신창이로 나갔지만~ 


만족합니다 ^^



와.. 아침에 왜케 못일어날까요 ㅠ_ㅠ


큰일 났습니다~ 


알람을 끄고 다시 자더라구요 ㅠㅠ


그래도 이렇게 잘 싼거 보면 달인이 맞는것같네요~ ^^;;;


낼부턴 정말 일찍 일어나야 겠네요~ *^^* 
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