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호야맘입니다 :)

오늘부터 우리 신랑이가 수업을 시작하네요


미국 밥이 비싸기도 하고.. 그래서 도시락을 항상 싸주곤 했는데요


벌써 그날이 돌아왔네요~ 


신랑은 사실 미국 패스트 푸드를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... 


그래도 한국 음식을 먹어야 든든하지 않겠어요?? 


저는 밥을 꼭 먹어야 하는 성향이거든요~ 


어렸을 때 부터 꼬박꼬박 밥을 먹은 사람은 


이렇게 밥 먹는 습관이 되어있는 것 같아요 



시간이 없어서 편지 사진은 못 찍었네요~ 


신랑 너무 좋아하네요 ^^ 


앞으로 열공 열공 하세요 ~ 

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