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이야기2019. 3. 3. 05:46



안녕하세요 호야맘입니다 :)


띵동!! 


핸드폰이 울렸어요...


구글에서 이메일이 왔네요...


뭐지??


흠..





슬프게도 애드센스 광고 정지 메일이었어요...


왜 이게 왔을까.. 아무 생각없었는데 


신랑한테 말했더니 


본인이 눌러서인 것 같다며 ㅠㅠ 


얼마전에 어떤 분께서 제 애드센스 승인 글에 


신랑한테 광고 누르지 말라고 하세요... 라고 해준 말이 생각나면서...ㅠ


왜 그 말을 하셨는지 알겠더라구요ㅠㅠ ㅋㅋ 


30일 정지 먹었으니 한달간을 기다려야 해요~ 


열심히 기다려야죠 뭐 ^^;;


이런 일도 있구나 몸소 느껴봅니다!! ㅎㅎㅎㅎㅎ


돈을 많이 벌었으면 아쉽기라도 했을텐데


찔끔찔끔 1달에 1불 정도 오르니 이건 뭐 그러려니 하게 되네요 ㅠㅠ


더 열심히 해야겠어요~ 


분발하겠습니다!! 화이팅!! ㅎㅎ 
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