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이야기2018. 11. 6. 11:12


2018년 11월 5일


블로그를 시작한 지 2달이 다되어 가고있다.


글이 현재 45개에 육박하고


방문자가 많지는 않아도 20명은 매일 들어오는것같다.


(이자리를 빌어서 감사 ^^)


이제 슬슬 광고를 등록하고 싶어서 애드센스를 가입하려고 했는데....



뚜둥..!!


가입이 안됨 -0- 






이렇게 며칠을 검색해가며 사경을 헤매다가...


어제 신랑이 드디어 방법을 찾아냈다.


방법은...ㅋㅋㅋ


미국에서는 안되는 것 ㅠ_ㅠ (티스토리가 한국 것이기 때문인것같다.)


결국 한국의 가족에게 연락해서 도움을 구해 가입 완료!! ㅎㅎㅎㅎ


지금 하루 지났는데.... 


너무너무 너무너무 너무너무 


가입하고 싶다 ㅎㅎㅎㅎ 


매일 메일 확인만 하는 중 ^^;;; 



이런 메일이 왔길래 신랑한테 물어보니 .. ㅠㅠ


광고메일이라고~


인터넷에 찾아보니 16일만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사람도 있었다.


나 16일 못기다려요 ㅠㅠ


매일 매일 메일 확인한 하고 있을 거예요... 



얼른 메일 보내주세요 목이 빠지도록 기다리고 있답니다~ 


메일 받으면 다시 돌아올게요~


I'll be back~ 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