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이야기2018. 11. 19. 05:58


11월 18일


벌써 애드센스 가입을 한지 12일이 지났어요.. 


11월 6일에 가입신청을 했으니


12일을 꼬박꼬박 기다렸네요 ㅠㅠ 


12일동안 매일 매일 메일확인을 했죠ㅠ


신랑도 포기하라했지만..


난 포기할수없지!! 라며 매일매일 확인했었죠 


매일 그렇게 확인을 하고 오늘 교회를 다녀와서 글을 올리려는데


신랑이 "메일 안왔어?" 라고 묻네요 


(역시 울신랑 포기하지 않았꾼!!ㅋㅋㅋㅋ)


그래~ 하고 습관처럼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는데!!! 


뜨아 뜨아~ 대박사건!! 



메일이 온거에요!!!


어머어머 이게 꿈이야!? 생시야!?


옆에 신랑이 있었는데 신랑도 신기하다는듯이 쳐다봤어요 ㅋㅋㅋ 





저 정말 축하받을 일 한거죠?! ㅋㅋㅋㅋㅋ 


애드센스가 첨이다 보니 암것도 몰르는데


신랑이 친절하게 광고 삽입 해줬어요~


신랑 열심히 구글링해줬어요~ ^^


고마워 신랑!! :D


광고 삽입하고 몇 분있다 다시 들어왔더니




이렇게 글 상단에도 광고가 뜨구요.


이렇게 하단에도 광고가 뜨네요 ~


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했어요!!


사실 제 블로그는 다른 사람들보다 방문자가 많지 않아서 


당연히 퇴짜 맞을줄 알았거든요~


그런데 이렇게 당당하게 12일만에 애드센스 승인을 똭~ 받았습니다!! 


여러분도 해 보세요!! 너무나 뿌듯하고 기분좋은 일이네요 *^^* 



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