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스팅/sky 캐슬2019. 1. 24. 04:47


안녕하세요 호야맘입니다 :)


오늘은 스카이캐슬 6회 찻잔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. *^^* 


같이 구경하러 가 보실래용?? 







이태란씨 가족은 참 도자기 느낌의 컵을 많이 사용하죠?? 


저는.. 화사한 컵들을 좋아하는 편이에요~ 


드라마가 참 소품들도 개인의 성격을 닮았네요 



이 비싼 커피잔을 혼자 즐기시네요~ 


영국의 로얄크라운더비 이마리


지난번도 나왔었죠??


좀이따 또 나와요 ㅎㅎ



후첸로이터 에스텔 블루입니다.


지난번에도 나왔던것같은데요~ 


하늘하늘한 컬러가 이쁘죵?? 



사진이 좀 흐리네요 ㅠ_ㅠ 


캡처한거라 ㅠㅠ 양해부탁드려요~ 


영국의 로얄크라운더비 이마리


너무 고급스런 커피잔인데요...


검색해보면 가격이 정말.. 후덜덜 합니당! 



드레스덴 블루엔골드 투각플레이트


그림이 잘 안보이는데 맞는 것 같네요 ~ 



ㅋㅋㅋ 징라면...


김병철씨 ~ 윤세아님께 버림받나여 ... 





오늘도 너무 이쁜 찐찐님 코디 즐겨봐요~ 


이 원피스 제가 조아하는 스타일!! 


애낳고 보니 제가 조아하는 스타일은 ... 못입...고 ㅠ


눈으로만 즐기게 됐네요~ 




이뻐요 이뻐용 *^^*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