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입후기 2019. 1. 20. 06:06





안녕하세요 호야맘이에요 :)

오늘은 요새 핫한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찻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.


얼마전 저희 부모님이 미국에 오셨다가 가셨는데요.


마지막으로 아울렛을 갔어요~


아울렛에 있는 레녹스의 찻잔을 구입했는데, 너무 이쁘더라구요!! 




제가 결정 장애가 있어서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지만!! 


이걸 보자마자 선택했어요~ 




레녹스 찻잔입니당 :)



올록볼록 입체적으로 되어있어서 차를마실때도


심심치 않아요 ㅎㅎ 





너무 이쁘죠??


무게감이 있더라구요..


저희 엄마는 들어보시고 너무 무겁다며 


다른 것을 고르셨어요~ ^^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이것을 사고, 얼마 후 


인터넷에서 한국의 핫한 드라마라고 스카이캐슬을 소개하더라구요!! 


역시 멋진 울 신랑이 한번에 다운받아줘서


1편부터 16편을 3일만에 봤습니다 ㅋㅋㅋ


그런데... 대박!! 대박!! 


제가 샀던 찻잔이 드라마에 나오더라구용~


너무 너무 놀라고, 내 눈썰미가 나쁘지 않구나.. 라고 느꼈던.. ㅋㅋㅋ



너무 이쁘지 않나요??


사실 드라마를 보면서 미래의 저에게 닥칠 자녀 입시 문제라 고민하면서 봤는데요..


그중, 참 바른 엄마 역할이다라고 생각한 노승혜씨가 


이 이쁜 찻잔을 마셔주시니 더없이 기뻤더랬쬬 ^^ 



정확히 스카이캐슬 9회 .. 50분에 나오는 컷입니당 ^^


참, 잘 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당 ^^ 


앞으로의 전개도 기대가 되네요~ 


앞으로 더 잘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!! 


스카이 캐슬 화이팅!!  

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