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입후기 2018. 11. 24. 11:00


2018년 11월 20일


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날이 왔어요 ㅋㅋㅋㅋ


BLACK FRIDAY~


오늘을 위해 얼마나 기다렸게요!? ㅋㅋㅋ


저와 신랑꺼는 많이 안 살거같아요~


아마 우리 호야 거 많이 사겠죠!? 


기분좋게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울렛으로 향했어요~


신랑이 아픈관계로 제가 운전을!!


저는 운전을 좋아합니다!! 





.


신랑이 찍은 호야 포토!!  굿!!






신랑이 맘에드는 곳도 쭉쭉 찍었네요 



우와~ 1시간 반에 걸쳐서 달리고나니 드디어 ... 




텡거 아울렛에 도착했습니다.


빨간 간판 보이시나요!? 



아울렛으로 가는 제 뒷모습입니다~


참 따뜻하게도 챙겨입었네요 


호야맘은 소중하니깐요~ㅋㅋㅋ


 



아울렛에 도착하니 트리가 우리를 반겨줬어요 


세상에 이렇게 큰 트리를 보니 


우리 호야 너무너무 좋아하네요~ ㅋㅋ


세상에나 .. 이렇게 큰 트리는 첨이지!?




미소가 참 이쁜 호야~ 



트리 앞에서 아빠랑 한 컷 ~ *^^* 


삼각대는... 이제 너무 추워서... 못꺼내겠네요 ㅠ_ㅠ 



참 잘나왔죵!? ^^




우리가 간 곳은 Gap!!! 


호야 사이즈 옷이 싸면 ~ 좋겠다!!!! 








정말 싸죠!? 


패딩을 호야 패딩하구 패딩조끼도 샀는데요~


너무 싸서 막 막 담았어요 ㅋㅋ


조끼가 38불 인데 12불 정도에 구입한것같아요~



양말이 너무 기여워서 한컷 찍었네용 ㅎㅎ



호야 패딩3개 호야맘 패딩조끼~


호야아빠 청바지까지 샀는데 


110불 나왔어욤 >_< 정말 너무무 착한 이 가격~ 





쇼핑하고 보니 정확한 배꼽시계때문에 ~ 


바로 애플비스로 식사하러 갔어요~ㅎㅎ 


애플비스 후기는 <외식>에 올려놓았답니다!!


식사 후 본격적으로 메인 아울렛으로 갔는데 .. 헐 ㅠㅠ


오늘보다는 블프때 50프로 이상 할인을 한다고 ... ㅠㅠ


결국.... 코치에서 신발하나 사구 


우리는 발길을 돌려야 했습니다~



블프때 다시 다녀올게요~ ㅜ_ㅜ


기대해주세용~  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