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glish Study 2018. 11. 21. 16:06


2018년 11월 20일


<Is this enough for us?>


"이 정도면 (우리가 먹기에) 충분한가요?" 


입니다.





오늘은 블랙프라이데이~


집에서 1시간 반 거리에 있는 아울렛을 가느라


정말 1년에 몇번없는 외식을 하게 되었답니다!! 


오늘의 외식은!!! 두둥!! 


<Apple bee's>


아울렛 가깝기도 하고~ 


저희의 입맛에도 잘 맞고 ~ 


무엇보다 싸서!! 


좋아하는 곳이죠!! 


항상 친절한 우리 점원님은 오늘도 우리에게 친절하게


대화를 시도하네요~ 


울 신랑 열심히 주문 해 주시구!! *^^* 





저번에 배웠던거 오늘 꼭!! 써먹어야 겠다~


해서 한마디라도 해보자 해서 머리를 굴리고 또 굴렸어요 


신랑이 메뉴 질문을 다 마치구~


갑자기 머리를 스치듯!! 떠오르는 문장~


"Is this enough for us?"


ㅋㅋㅋㅋㅋ 완전 뿌듯 뿌듯!! 


뭐라뭐라 설명했다.


난 또 하나도 못알아들음...


그래도 문장 하나 외워서 말할수있다는거에 감사!! 또 감사!! ㅎㅎ


신랑한테 뭐라고 하는거야?? 라고 물으니 


샐러드 사이즈가 좀 작을 수도 있는데 괜찮을거라고 했단다.


대박!! ㅎㅎㅎㅎ 


내가 문법이 이게 맞냐고 물으니 


너무 정확한 타이밍에 질문해줬다고 칭찬해줌 !! 


브라보!! 나이스 !! 


이렇게 늘어가는구나~ 굿이얌 

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