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입후기 2018. 10. 5. 10:39

2018년 10월 4일


어제 산 포르쉐 전동차를 오픈해 보고자 한다.


우리 호야가 너무나 좋아할 전동차!! ㅎㅎㅎ


호야 자고 오픈해야 하는데


우리도 너무너무 궁금하고 ㅠ


우리 호야가 좋아하는 모습 보고싶어서 


결국 함께 오픈하고 말았음.. ㅋㅋㅋ


우리 호야 ~ 역시 자기 꺼라구 엄청 관심 보임 ㅋㅋㅋ


함께 자동차 꺼내기~ 


헉!!! 조립형이다 ㅠㅠ 


어쩐지 저렴한 이유가 있었음 -0- 


울 신랑!! 당황하지 않음!! 


조립을 정말 좋아하는 전자공학 우리 남편 ㅋㅋ 


사랑합니다!!


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화이팅합시다!! 


이야~


하얀 것이 번쩍 번쩍 !! 


우리 호야 벌써 자기 것인줄 아는 것 같다.



오픈 하면 보이는 조립품들~


그럴 듯 하다 ㅎㅎ 


- 시트

- 설명서

- 조립품

- 핸들 

- 미러

- 바퀴(4개)

- 바퀴 부속품(4개)



자 이제 조립을 시작해 볼까!?



그런데...


울 아드님!! 너무 좋아서 이미 들어가서 나올 생각을 안 함.. ㅠㅠ


울 남편!! 


일단 미러부터 끼우자!! 


미러에 있는 스티커부터 떼고~ 



이렇게 미러 넣는 구멍에 끼우기만 하면 됨!!


미러만 달았는데도 그럴듯하다 


우리 호야 잠깐 안아서 시트만 끼움


신랑이 호야 자면 해야 겠다고~ 


안돼 안돼~ ㅠ_ㅠ


내가 사진을 찍어야 하잖아 


호야 씻고 재우려면 시간 많이 걸리는거 알잖아... 


혼자 하지 말아줘~ Please~


결국 뽀로로를 시청하게 함!! ㅎㅎㅎ


빠져든다~ 빠져든다~


오키!! 바로 지금이야!!




얼굴은 가렸지만~ 


매의 눈으로 자동차와 설명서를 스캔하는 중!!


오~ 이 모습에 내가 남편한테 반했지 ㅎㅎ 


집중력이 끝내줌 


한번에 두개를 못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ㅠ



바퀴 조립 완료!! 



자 이제 전자부품 조립!!


난 이런거 보면 머리가 아픔ㅠ 


저 주황색 하나가 자동차 선,


또 하나가 콘센트 선이다.


열결해서 충전하는 것!! 


마지막 핸들 조립!! 


우리 호야 못참고 달려옴~


궁금한가보다 ~ ㅎㅎ


호야!! 조립 끝났다~ 


우리 시승식 해볼까요 ?? 



짜잔 ~~~~~ 



매일 자동차 좋아해서 사주고 싶었는데~ 


이제야 사줘서 미안하다 ... ㅎㅎ 


너무 좋아하는 호야를 보니 엄마 아빠도 기분이 좋아 ^^ 


우리 호야 오늘 기분 좋게 잠이 들겠구나~


내일 아침엔 울지 않고 자동차로 달려가길 ^^ 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