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생활2019. 12. 25. 21:57

얼마전 남동생의 권유로 부동산을 알아보다가
터무니없이 낮은 제 가점에 거의 반포기하다시피하며
지원하기시작했어요
아파트투유에서 정보가 매일매일 업데이트되서 확인가능해요^^

경쟁률이 신특도 어마어마 하더라구요
당첨날을 기다리고 있었던 어제...
대박!!!!!:)

문자가 왔어요ㅋㅋ대박
예비당첨이 됐어요~
그리고는 오전에 문자가또왔어요
예비 8번이라구요ㅋㅋㅋㅋㅋ
전화해보니 부적격자가 있을수있으니 서류제출해
보라고해서 준비중이에요
사실 집도 멀고ㅠ 아기도있어서 고민을했는데
여기저기서 제출해보라고하니
제출해보려해요
당첨되면정말좋겠네요^^
후기또올리도록할게요 :)

Posted by 호야맘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