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호야맘입니다 :)

오늘은..... ㅠ_ㅠ 


죄송합니다만.. 늦잠을 심하게 자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_ㅠ


보통 7시 30분에 일어나도 씻지도 않고 도시락 싸서 보냈잖아요 ㅋㅋ


오늘은 ㅠㅠ 45분에 일어났습니다-_-


정말 감당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 



어제.. 새벽부터 무리했던 모양이에요 ㅠㅠ 



딸기까지 이쁘게 썰어넣었는데 ㅠ


사진은 못찍었습니다 결국 ㅠㅠ 


내일은 또 ~ 찍어 올릴지 의문이긴하지만 !! 


노력해보겠습니당 ㅠㅠ


요새 몸이 말이 아닌지라 ㅠㅠ 


화이팅!! 




Posted by 호야맘님